티스토리 뷰

반응형

중고로 네비게이션을 구매하거나 얻었을 경우 맵 업데이트 등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제품인증을 하여야 하는데요. 아틀란 네비게이션을 기준으로 제품인증을 위한 인증초기화 및 인증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필요한 것은 아틀란 맵 Serial Number가 적혀있는 스티커가 필요합니다. 사진을 찍어 컴퓨터에 파일을 받아 놓으셔야 합니다.



▶ 먼저 아틀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아틀란 비회원일 경우는 회원가입을 합니다.


▶ 로그인 후 아틀란 홈페이지을 보면 아래와 같이 "제품인증"이라는 메뉴를 볼 수 있는데 이 메뉴를 클릭합니다.


▶ 제품인증 화면입니다. 아틀란을 사용하시면 아래의 빨간색 점선박스를 클립합니다.


▶ 그러면 아래와 같이 Serial Number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되는데요. 아틀란 맵 Serial Number를 입력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 처음 등록한 제품은 인증이 완료되었다는 화면이 나오는데, 저의 경우는 이미 등록되어 있는 제품이라 아래와 같이 문제가 발생했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따라서 인증초기화가 필요합니다.


▶ 아래로 화면을 내려보면 인증초기화를 하는 방법이 3가지 납옵니다.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인증초기화 신청, E-mail 문의 중 컴퓨터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는 인증초기화 신청으로 진행하겠습니다. Atlan S/N 인증초기화 신청은 아래 사진과 같이 ① 파일 선택을 클릭한 후 아틀란 Serial Number가 적혀있는 스티커 사진을 선택한 후 ② 신청을 누르면 간단히 끝납니다. 보통 하루정도 뒤에는 인증초기화가 완료되니 참고하세요.


▶ 인증초기화 시 필요한 Serial Number가 적혀있는 사진파일 샘플입니다.


▶ 신청 후 하루정도 지난 뒤에 아틀란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로그인 후 위에 있는 인증절차를 수행합니다. 인증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제품인증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 정상적으로 완료된 제품인증 화면에서 아래와 같이 "제품인증내역확인"을 클릭하거나, 아틀란 홈페이지 초기화면 메뉴에서 "업데이트-제품인증내역"을 클릭하면 인증된 제품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로서 제품인증은 마무리되었고 아래 빨간색 점선박스의 "업데이트하기"를 클릭하면 아틀란 맵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 위 화면에서 "업데이트하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 "아틀란엡데이트매니저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업데이트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네비게이션 SD카드를 컴퓨터에 삽입하신 후 업데이트를 하여 최신자료로 사용하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