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선물로 카카오톡을 통하여 받은 문화상품권 컬쳐랜드 PIN을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사용하는 방법이 쉽지 않더군요. 저처럼 방법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컬쳐랜드 PIN 사용법을 공유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으로 받은 문화상품권 컬쳐랜드 PIN 입니다. 빨간색 점선박스에 있는 일련번호를 사용하여야 하니 기억하여 두시기 바랍니다.

 

 

먼저, PC나 스마트폰 앱으로 컬쳐랜드 홈페이지(www.cultureland.co.kr)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메인메뉴 중 ① "구매/선물/교환소", ② "상품권 교환소"를 차례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래로 스크롤하여 카카오톡 문화상품권 교환소를 찾습니다.

 

 

"카카오톡 문화상품권 교환소"를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줍니다.

 

 

반응형

 

 

아래와 같은 화면을 찾으면 ① "내 폰으로 전송하기"를 클릭하고 ② 수신 휴대폰번호를 확인하여 휴대폰번호가 다르면 제대로 입력합니다. 그리고 ③ 카카오톡으로 받은 교환권 번호를 입력한 후 ④ "상품권 교환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휴대폰으로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받게 됩니다. 문자 내용 중 컬쳐랜드 PIN 번호를 기억해 둡니다.

 

 

다시,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메뉴에서 ① "충전", ② "문화상품권"을 차례로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① 기억해 둔 컬쳐랜드 PIN 번호를 입력한 후 ② "충전하기"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컬쳐랜드 캐쉬가 충전되게 되는데 이 캐쉬로 컬쳐랜드 온라인 제휴사 등에서 사용할 수 있게됩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톡을 통하여 받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방법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