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이지색 자동차 가죽시트는 묵은 때가 많이 생겨 보기에 좋지가 않습니다. 가죽클리너를 사용하여 보았지만 묵은 때가 잘 지워지지 않아 고민은 했었는데 매직블럭을 사용하여 지워보았더니 만족스러울만큼 깨끗하게 닦여 지더군요. 물에 적신 매직블럭을 사용하여 가죽을 닦고 곧바로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없앴더니 매우 깨끗해졌습니다. 

 

베이지색의 자동차 가죽시트입니다. 묵은 때가 많이 생겼는데 가죽클리너를 이용해도 잘 지워지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매직블럭을 사용해 봤는데 만족할 만큼 깨끗하게 청소가 되었습니다. 매직블럭을 물에 적셔서 여러번 천천히 문질러 주면 되는데 주의할 점은 젖은 매직블럭으로 가죽을 닦아주고 곧바로 마른 수건 등을 이용해서 물기를  닦아줘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다른 얼룩이 생길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부분을 젖은 매직블럭으로 닦은 후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한 사진입니다. 아래에 닦지 않은 부분과 비교하면 월등하게 깨끗해져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가죽 시트의 일부를 닦은 모습입니다. 왼쪽 바닥 및 등받이 가죽은 아직 닦지 않은 부분입니다.

 

매직블럭을 이용하여 모두 닦은 후의 사진입니다. 깨끗하게 닦였네요. 

 

다음은 마무리고 가죽보호 광택제를 바르려고 합니다. 가죽보호를 위해서 마트 등에서 가죽보호 광택제를 구매하시어 닦아주면 좋습니다.

 

가죽보호 광택제까지 모두 도포한 후의 사진입니다. 가죽시트가 깨끗해져 마음까지 후련하네요.

 

마지막으로 매직블럭으로 청소하기 전 사진과 청소 후의 사진을 비교하였습니다. 새 가죽시트까지는 아니지만 매우 깨끗해졌네요. 이상으로 매직블럭을 이용하여 가죽시트를 청소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