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무선 공유기 네트윈(NetweeN) C910A의 관리자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리고 WIFI 이름과 비밀번호 설정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다른 종류의 네트윈 공유기 설정도 유사하니 참고하세요.

 

 

먼저, 공유기와 PC를 연결한 후 PC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크롬 등 웹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실행된 웹브라우저에서 아래 사진의 빨간색 점선박스 위치에 (192.168.1.1)을 입력하고 엔터를 눌러 네트윈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관리자 페이지 로그인 화면이 뜨게 됩니다. "로그인"을 눌러 관리자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왼쪽의 메뉴 중 아래와 같이 "고급 설정"을 클릭합니다.

 

 

고급 설정 하위메뉴가 팝업이 되는데 "시스템 설정"과 "관리자 설정"을 차례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관리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① 아이디(계정)와 비밀번호(새암호)를 원하시는 대로 입력한 후 ② "저장"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 접속 시 부터는 아래와 같은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WIFI 이름과 비밀번호 설정을 위해서 왼쪽 메뉴 중 "무선 기본 설정"을 먼저 클릭합니다.

 

 

아래 사진의 ① SSID에 원하시는 WIFI 아이디를 입력한 후 "중복 검색"을 클릭하여 중복되지 않는 아이디를 설정하고 ② "저장"을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왼쪽 메뉴 중 "무선 보안 설정"을 클릭합니다.

 

 

무선 보안 설정 화면에서 아래 사진의 빨간색 점선박스 위치의 "∨"를 클릭한 후 "WPA2-PSK" 인증 방식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 ① 네트워크 키에 원하시는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② "저장"을 클릭하면 WIFI의 비밀번호가 설정되게 됩니다. 그 후 무선기기로 위에서 정한 WIFI 이름을 선택한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무선공유기에 연결되게 됩니다.

 

 

이상으로 네트윈 유무선 공유기 (NetweeN C910A)의 관리자 설정 및 WIFI 비밀번호 설정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