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웰뷰텍의 세븐라이너 베스트 뉴슬림의 분해방법 및 에어백 교체방법을 공유합니다. 세븐라이너 다른 모델(프라임 등)들도 동일한 방법으로 분해할 수 있으며, 사용되는 부품도 거의 동일하니 참고하세요. 준비물은 (+)드라이버, 리무버만 있으면 됩니다. 

 

 

작업할 세븐라이너 베스트 뉴슬림 제품입니다.

 

 

뒷커버를 먼저 분리할텐데요. 3종류의 고정나사(+)로 되어 있으며, 상단 4개, 하단 6개, 좌우측 각각 3개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상단 4개의 (+)나사입니다. 이 나사들을 풀어 줍니다.

 

 

하단 6개의 (+)나사 입니다. 이 나사도 풀어 줍니다.

 

 

좌측 3개 (+)나사입니다. 우측도 동일하며 이 나사들을 모두 풀어 줍니다.

 

 

모든 나사를 푼 후 하단 고정나사 부위의 틈에 리무버나 (-)드라이버로 틈을 벌리면 뒷 커버를 쉽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분리된 뒷 커버입니다. 다른 모델은 허벅지 커프 호스를 연결하는 부품이 뒷면 커버에 부착되어 있을텐데 이 부품의 공기호스를 빼 주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뒷 커버를 분리한 마사지기 본체입니다. 좌우측에 덮개를 붙일 수 있는 벨크로 부착 부품이 있는데 이 부품은 손으로 빼 주시면 됩니다. 조립하실 때에는 모양만 맞추어 조립하면 되니 참고하세요.

 

 

벨크로가 부착된 부품입니다.

 

 

다음은 전원 커넥터를 분리합니다. 아래 빨간색 점선원 부분의 커넥터를 손으로 잡아 당기면 쉽게 분리됩니다. 조립 시에는 방향을 맞추지 않아도 되니 참고하세요.

 

 

다음은 전면 LED 전원선을 분리합니다. 

 

 

마지막으로 조작부 커넥터를 분리합니다.

 

 

여기서 상단에 노란색 점선원 부분에 4개의 (+)나사, 빨간색 점선원 부분의 6개 (+)나사, 그리고 빨간색 화살표 부분의 공기펌프 아래 3개의 (+)나사가 있는데 이 나사들도 풀면 쉽게 분리됩니다. 특히, 빨간색 화살표 부분은 공기펌프(회색 스펀지로 감싸져 있는 부품)를 손으로 살며시 들어내면 그 안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먼저 좌측의 3개 (+)나사를 풀어 줍니다. 우측 3개의 (+)나사도 동일하게 풀어 줍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공기펌프입니다. 빨간색 화살표 부분을 보면 회색 스펀지로 둘러싸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손으로 살며시 들어내면 빠지니 참고하세요.

 

 

공기펌프 아래에 있는 3개의 (+)나사입니다. 이 나사들도 풀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상단에 있는 4개의 (+)나사입니다. 이 나사를 풀어 주면 본체와 앞면 커버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나사를 풀어준 후의 사진입니다. 본체와 앞면커버를 각각 잡고 분리시켜 주세요.

 

 

분리된 앞면 커버입니다.

 

 

최종 분리된 본체입니다. 일차적인 분해가 완료되었습니다. 필요에 따라 청소를 하시거나 고장난 부품을 교체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웰뷰텍의 세븐라이너 베스트 뉴 슬림 마사지기의 분해방법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