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의 경우 삼성페이를 자주 사용하는 데요. 언제부턴가 스마트폰이 업데이트 되면서 삼성페이를 사용하고자 하면 빠른실행 핸들이 없어져 다시 삼성페이 앱을 키고 사용하는 등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고민을 한 결과 배터리 절약모드 등으로 인한 문제가 아닐까 의심이 되어 설정에서 조정을 했더니 해결이 되었기에 이 방법을 공유합니다.

 

 

먼저, 삼성페이 앱을 들어가 빠른 실행 옵션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방법은 삼성페이 앱 오른쪽 하단에서 "메뉴"를 터치합니다.

 

 

메뉴로 들어 가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설정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삼성페이 설정에서 "빠른 실행"을 터치합니다.

 

 

빠른 실행 설정에서 "빠른 실행 화면 및 주 사용 카드"를 터치합니다. 

 

 

빠른 실행 화면 및 주 사용 카드 설정에서 아래 빨간색 점선박스의 옵션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옵션들이 꺼져 있는 분들은 이 옵션들을 선택하여 활성화시켜 줍니다.

 

 

 

반응형

 

 

아래 사진은 빠른 실행 핸들이 제대로 실행되었을 경우의 사진입니다. 서두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이 빠른 실행 핸들이 자꾸 없어지는 경우 아래의 절차를 수행하여 주세요.

 

 

먼저, 휴대폰의 메인 설정 메뉴로 들어 갑니다. 메뉴 중 "애플리케이션"을 터치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설정에서 "Samsung Pay"를 터치하여 줍니다.

 

 

그러면, 삼성페이 애플리케이션 정보가 나오는데 여기서 "배터리"를 터치합니다.

 

 

저와 같은 문제가 있는 분들은 아래 사진과 같이 배터리 제한 선택이 되어 있을 겁니다. 여기서 "제한 없음"을 선택하여 줍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설정을 하여 주면 문제점이 해결된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삼성페이 빠른 실행 핸들이 자꾸 꺼질 경우 해결방법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